본문 바로가기

2013/06/044

아내의 기도 하나님께서는 내게 참 좋은 아내를 주셨다. 날마다 얼마나 감사하는지... 아내가 텍스트로 보내준 기도인데 어찌나 힘이 되는지... 아내에게 허락도 안 받고 무단으로 올린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자기야! 기도하고 있어. 무사히 안전하고 건강하게 다녀오기를, 가는곳 마다 아름다운 사람들을 만나기를, 하나님의 동행하심이 어느때 보다도 더 느껴지기를, 마음속에 하나님의 음성이 더 선명하게 들려 샬롬하기를, 그리고 이 일을 통해 북한어린이 들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이 퍼져나가는 불씨가 되기를, 또 패달 밟을때 마다 함께 기도하는 성도님들과 우리의 기도가 성령을 통해 자기에게 힘을 주기를.그리고 기도하는 성도님들이 하나되어 하나님 나라를 더 알아가기를- 사랑해요. 멋진 내 남편 iP.. 2013. 6. 4.
텐트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2013. 6. 4.
첫날 목적지에 도착 일단 걱정하실 것 같아 올립니다. 방금 첫날 목적지인 New Brighton Campground에 잘 도착했습니다. 산타 크루즈 도시를 벗어나 몬터레이 전에 있는 곳입니다. 오전 7시에 출발해서 하루 종일 달린 시간은 11시간 41분이고 달린 거리는 89.33마일, 캘로리 소모는 4726입니다. 중간에 30분 정도 쉬었습니다. 어찌나 온종일 맞바람이 강하게 부는지 평지에서의 거의 시속 5-7마일로 달렸고 내리막길에서도 15마일 이상 속력이 나질 않았습니다. 일단 해지기 전에 텐트부터 치고 밥해 먹고 샤워하고 자기 전에 다시 쓸 수 있으면 또 쓰겠습니다. 컨디션은 좋습니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2013. 6. 4.
Santa Cruz 가는 길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2013. 6. 4.